추천 게시물
여자 혼자가는 발리 4박 5일 가성비 자유여행 꿀팁 이야기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저는 20대 여자이고 혼자서 발리 4박 5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이번 여행은 저에게 정말 특별한 경험이었습니다. 처음으로 혼자서 해외여행을 가게 되었고, 그동안 해보고 싶었던 모든 것들을 할 수 있었습니다.
시작은 인천공항에서 가루다비행기를 타고 발리로 갔으며 비행시간은 약 4시간 30분 정도였고 편안하게 잘 도착했습니다.그리고 공항에서 택시를 타고 우붓으로 갔으며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로, 조용하고 한적한 분위기가 특징입니다. 게스트하우스에 숙박 했으며 게스트하우스는 깨끗하고 편안했고 가격도 저렴했습니다.
발리에서 다녔던 곳과 마시지 체험
울루와뚜 사원 방문: 울루와뚜 사원은 발리에서 가장 유명한 사원 중 하나입니다. 절벽 위에 위치한 사원으로, 바다와 어우러진 모습이 장관입니다.
세미냑 비치 산책: 세미냑 비치는 발리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입니다.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수영을 하거나, 서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짐바란 리조트 투어: 짐바란 리조트는 발리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리조트 중 하나입니다. 리조트에서 수영을 하거나, 스파를 즐기거나, 아름다운 정원을 산책할 수 있습니다.
우붓 왕궁 방문: 우붓 왕궁은 발리 왕족의 거주지였습니다. 현재는 박물관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발리 문화를 엿볼 수 있습니다.
발리 전통 마사지 체험: 발리 마사지는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발리 전통 마사지를 통해 피로를 풀고,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습니다.
저는 발리에서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특히 혼자서 여행을 했지만 전혀 외롭지 않았으며 오히려 더 자유롭고 행복한게 장점이였습니다. 발리는 혼자서 여행하기에 정말 좋은 곳입니다. 저처럼 여행 초보자라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발리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제가 드리는 꿀팁 이야기
1.항공권은 미리 예약하는 것이 저렴합니다.
2.숙박은 게스트하우스나 에어비앤비를 이용하는 것이 저렴합니다.
3.교통비는 택시보다 오토바이를 이용하는 것이 저렴합니다.
4.현지 음식을 많이 먹는 것이 좋습니다. 발리 음식은 맛있고 저렴합니다.
5.물은 생수를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6.자외선 차단제를 꼭 챙기세요. 발리는 덥고 습한 날씨입니다.
7.현지인과 마찰을 피하기 위해 예의 바르게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팁이 혼자 가는 여행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여자도 이제 혼자 여행 갈수 있다는 생각을 많이 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여행 다니고 좋은 팁 공개 할께요 ~~ 안녕~~